본문 바로가기

무료색칠공부

헬로키티색칠공부

헬로키티색칠공부-색칠공부,색칠공부프린트,무료색칠공부프린트,어린이색칠놀이,Hello Kitty coloring pages

 

식지 않는 인기 헬로키티색칠공부힙니다^^

지금 어린이들도 좋아하는 것 보면 신기합니다. 그만큼 캐릭터에 무언가 매력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합니다.

그림체가 단순한 느낌이라서 아주 어린이들까지 재미있게 색칠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.

 

키티 귀에 있는 리본도 귀엽고, 바구니 들고 있는 모습도 귀엽네요.

최홍만 선수가 헬로키티를 무지 좋아하시던데,얼마전에 티비에 나와서 한 말이 생각나네요.

헬로키티의 입이 없는 이유는,

만든사람이 다른사람의 말을 잘 들어주라는 의미로, 표정과 입을 없게 만들었다고 하네요.

 

아래 link로 입장하신 후 마음에 드는 키티그림을 선택하시면, 프린터 버튼이 있습니다^^

http://www.coloring-book.info/coloring/coloring_page.php?id=135